수강후기



영지버섯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만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수업하시는 분들중 문제가 발생하는 분들은 지원팀에서 컴퓨터를 점검하고 시스템 문제가 없도록 하고있습니다. 현재 무선인터넷에서의 불안정한 환경에서도 수업에 차질을 주지않도록 프로그램을 좀 더 업그레이드 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오전수업에 발생하신 사운드 문제는 저희가 원격지원을 요청하였습니다만 아직 요청을 받지않으신 상태입니다. 문제가 발생하시는 경우 원격지원을 먼저 받으셔야합니다. 수업은 연속으로 이어지기때문에 한분에게만 문제가 발생한다면 학생개인의 컴퓨터 접속환경과 시스템 점검을 받으셔야합니다.


댓글없음